커뮤니티

이용안내 특장점 생생후기 공지사항 FAQ

장바구니 바로가기

  • 장바구니 상품 없음

주문/결재 목록

  1. Q

    적립금을 사용해 결제 후 취소하는 경우, 어떻게 처리 하나요?


    A

    적립금으로만 구매하셨을 때는 회원님의 아이디에 적립금으로 환불이 됩니다.

    적립금과 다른 결제 수단을 동시에 이용했다면, 적립금은 회원님의 아이디로 환급되며 나머지 결제 금액은 결제방식에 따라 결제 취소 또는 무통장 환불 처리가 됩니다.

    적립금은 현금으로 환불이 불가합니다.


  2. Q

    무통장 입금 시 입금자명을 다르게 기재 했어요.


    A

    주문하실 때 기재하신 입금자명으로 입금해 주셔야 자동 입금 확인이 됩니다.

    다른 성함으로 입금하셨을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번호 및 입금 정보를 알려주시면 직접 확인 및 주문 완료 처리까지 도와드리겠습니다.

    입금자명 오기재로 발생하는 확인 지연 및 이에 따른 배송 지연에 대해서는 인조이힐링이 책임 지지 않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입금 정보 공유 및 입금 확인은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문의 부탁드립니다.


  3. Q

    무통장 입금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아요.


    A

    무통장 입금의 진행 시, 아래 2가지 문제가 가장 빈번하게 발생합니다.

    1) 가상 계좌 발행일 (주문일)로부터 7일 이상 경과한 경우

    - 가상 계좌는 7일 이후 자동으로 소멸하기 때문에 이 경우, 무통장 입금 주문을 처음부터 다시 진 행해 주셔야 합니다.

    2) 은행명 및 계좌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 입금자명은 아이디 소유주와 달라도 상관없지만, 은행명 및 계좌번호는 정확히 입력해 주셔야 합 니다.

    - 은행명과 계좌번호가 정확히 기재된 것이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4. Q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A

    인조이힐링에서는 주문 이후 결제 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

    결제 수단 변경을 위해서는 기존 결제건 취소 후 재결제를 진행해 주셔야 하며, 이 과정에서 상품이 이중 출고되지 않도록 확인이 필요합니다.

    결제 수단 변경 가능 여부 및 처리 확인을 위해서는 번거로우시겠지만 인조이힐링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5. Q

    결제 수단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A

    인조이힐링에서는 보다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결제 수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결제 수단 : 가상 계좌 / 실시간 계좌이체 / 카드 결제 / 무통장 입금 / 휴대폰 결제 / 카카오페이 / 네이버 페이 (비회원 전용)

    해외에서 발급된 신용/체크카드의 경우, 결제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페이는 비회원 구매 시에만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입니다.


  6. Q

    쿠폰이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아요.


    A

    보유하고 계신 쿠폰이 결제 단계에서 적용이 되지 않으시나요?

    각 쿠폰별로 적용 조건이 정해져 있으므로 먼저 보유하고 계신 쿠폰의 조건을 먼저 확인해 주세요!

    (보유하고 계신 쿠폰의 적용 조건은 로그인 후 [마이쿠폰 목록]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적용 조건에 모두 해당하지만 쿠폰 적용 및 할인이 불가하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남겨주시 면 빠르게 확인 및 응대 도와드리겠습니다.

    할인 판매가 상품은 쿠폰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일부 쿠폰은 중복 적용이 불가합니다.

    쿠폰은 배송비를 제외한 전체 상품 금액에만 적용됩니다.

    쿠폰은 주문 시 1회에 한해 적용되며, 1회 사용 시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쿠폰은 적용 가능한 상품이 따로 적용된 경우 해당 상품 구매 시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Q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A

    취소를 희망하시는 주문 건의 진행 단계에 따라 취소 방식 및 취소 가능 여부가 다릅니다.

    주문 건의 처리 상태 확인 후 각 단계에 맞게 취소 진행 부탁드립니다. 

    1) [마이샵] - [주문내역조회])

    - [결제 완료 / 상품 준비 중] 상태인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 취소가 가능합 니다.

    2) [배송 준비 중 / 배송 중 / 배송 완료] 상태인 경우, 물품 수령 이후 7일 이내에만 교환 / 환 불 신청이 가능하며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 요청 문의 남겨주시면 응대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 특성에 따라 교환 및 환불 진행이 불가한 때도 있으므로 구매 전 각 상품별 취소/환불 규정을 먼저 확인하신 후 결제를 진행 부탁드립니다.

    교환 / 환불은 제품 및 포장 상태가 재판매 가능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개봉 이후 구매자에 의해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교환 /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8. Q

    비회원도 가능한가요?


    A

    회원가입 없이도 인조이힐링 사이트를 통해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비회원 구매를 희망하실 경우,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신 후 구매 진행 시, 별도의 로그인 없이 로 그인 창 하단에 노출되는 [할인 혜택 없이 비회원으로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비회원 구매를 진행하시는 경우, 적립금 및 회원 할인 혜택을 적용받으실 수 없습니다.

    비회원시 여가 진단 검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9. Q

    네이버 페이 결재는 어떻게 하나요?


    A

    네이버 페이는 기존 가지고 계신 네이버 ID를 통해 다양한 가맹점에서 회원가입 없이 편리하게 쇼 핑, 결제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인조이힐링 사이트 접속 후, 원하시는 상품의 구매 페이지에서 [BUY NOW] 버튼 아래 위치한 [네 이버 페이]를 클릭 시, 해당 결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페이는 비회원 서비스로 로그인 후 구매 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네이버 계정으로 가 입한 회원 포함)

    네이버 페이를 통해 구매하시는 경우, 적립금 및 회원 혜택을 적용받으실 수 없습니다.


  10. Q

    회원가입 첫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A

    인조이힐링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조이힐링에 새롭게 회원 가입해 주신 모든 신규 고객님께는 2,000원이 할인 쿠폰이 자동 발급돼 며, 발급된 쿠폰은 메인 페이지 오른쪽 위에 있는 [마이샵] - [쿠폰]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정상적으로 쿠폰 발급이 되지 않으신 경우, 하단의 고객센터로 방문하여 문의 남겨주시면 빠르게 확 인 및 응대 도와드리겠습니다.

    회원가입 첫 구매 쿠폰은 신규 가입 1회에 한하여 발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