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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 목록

  1. Q

    지금 주문하면 언제 배송받을 수 있나요?

    A

    모든 클래스 및 인조이힐링 꾸러미 :

    오후 2시 이전 주문 시에는 영업일 기준 당일 출고, 2시 이후 주문 시에는 영업일 기준 다음날에 출고됩니다.

    공휴일과 주말인 경우 다음 영업일에 배송 출발하며, 상품 수령까지는 영업일 기준 1~3일 정도 소요됩니다.


    여가 꾸러미 스토어 입점업체 상품 :

    판매자별 배송 정책이 상이하여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의 배송 정책 확인 부탁드립니다.

  2. Q

    인조이힐링에서 사용하는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A

    인조이힐링의 여가 꾸러미는 CJ대한통운을 통해 배송됩니다.


  3. Q

    주문 시 배송 주소를 잘못 기재 했어요.


    A

    주문 후 배송지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1:1 문의를 남겨주세요.

    주문 상태가 이미 배송 준비 중이거나 배송 중인 경우에는, 배송 주소 변경이 어렵습니다.


  4. Q

    배송비가 여러 번 부과되었어요!


    A

    현재 인조이힐링은 각 상품별/브랜드별의 배송 정책에 맞춰 진행되고 있으며, 관련 내용은 상품의 상세페이지 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장바구니에 담으신 상품들의 브랜드가 다르다면 배송비가 여러 번 발생하는 점 참고하여 구매 부탁 드립니다.


  5. Q

    상품을 반품할 때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A

    상품 불량, 파손, 오배송 등의 경우, 인조이힐링에서 배송비를 부담하여 회수 및 반품을 진행합니다.

    다만 고객 실수 혹은 고객 개인 사유로 인한 반품으로 인하여 왕복 배송비가 발생할 경우는 고객님 께서 부담하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ex. 단순 변심 / 배송 주소지 기재 오류 / 수령인 부재로 인한 반송)

    상품별 무게, 사이즈에 따라 왕복 배송비 금액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6. Q

    배송조회를 했는데 운송자 번호가 조회되지 않아요.


    A

    물건이 출고된 이후, 택배사에 도착했으나 분류작업을 하지 않은 상황이라면 정상적으로 운송장 번 호 조회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출고 다음 날 다시 한번 확인을 부탁드리며, 출고일 이후 2일 이상 지속해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인 조이힐링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7. Q

    배송일을 지정할 수 있나요?


    A

    아쉽게도 현재 인조이힐링은 예약 배송 혹은 배송일 지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주문 후 꾸러미 배송까지는 3~7일 정도가 소요되며, 배송기간을 고려하여 상품 수령이 필요하신 일자에 맞춰 주문 부탁드립니다.

    배송지에 따라 일부 도서 산간지역은 배송 도착까지 추가적인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8. Q

    도서 산간지역 배송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

    인조이힐링 이용 시, 도서 산간지역도 문제없이 배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문 시점에 희망하시는 배송지를 기재 시, 시스템상으로 지역에 따라 도서 산간 배송비가 자동 책 정 되어 최종 결제 금액에 부과됩니다.

    실제 배송 시점 택배사의 정책 혹은 배송 상황에 따라 배송비가 추가로 부과될 수 있으며, 이 경 우 배송 전 고객님께 사전 연락드립니다.


  9. Q

    상품이 반송 된 거 같은데 어떻게 하나요?


    A

    주소지 불명, 수령인 부재 등으로 인하여 상품을 전달하지 못할 경우, 상품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

    택배사 및 배송업체의 문제가 아닌 고객 실수로 인하여 제품이 반송된 경우 반송 및 배송비는 고객 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부재 가능성이 있는 경우 반드시 주문 당시 배송 요청 사항에 메모를 남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고객 요청으로 인하여 설정된 위탁 장소에서 분실이 발생할 경우, 인조이힐링에서는 분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Q

    상품이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A

    여러 가지 상품을 주문하신 경우, 각각 다른 업체에서 출고되어 상품이 개별 배송될 수 있습니다.

    [마이샵] - [주문 내역 조회]을 통해 각 상품별 주문 처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주문 상태 하단 에 노출되는 송장 번호가 상이할 경우 별도의 업체에서 출고되는 상품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한 가지 상품의 구성품 중 일부만 받으신 경우에는 배송 시 발생한 누락일 가능성이 있으니, 고객센 터로 문의 남겨주시면 빠르게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